![]() |
↑ 롯데홈쇼핑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 [사진 제공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이 식품 부문에서 자체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 패션 중심에서 식품 등 다른 영역으로 단독 브랜드 개발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데일리 밸런스는 이너뷰티 브랜드다. 첫 상품은 '프렌치 콜라겐 5000'으로 홈쇼핑 판매 제품 중 최대 함량인 5000㎎의 고순도, 고밀도,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했다. 콜라겐 생산량 세계 1위인 129년 전통 프랑
김철종 롯데홈쇼핑 상품개발부문장은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고품질, 합리적 가격의 자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대표적인 건강식품 브랜드로 육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