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현대홈쇼핑] |
이번 행사에서는 식품·패션·잡화 등 인기상품 30여개를 최초 판매가대비 20~30%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날 오후 5시40분에는 '제주 순메밀면'에 메밀 전병 2팩을 함께 선보인다. 제주 순메밀면은 지난 2일 첫 방송에서만 7억원의 주문액을 기록한 인기상품이다. 오는 20일과 21일 판매하는 '린찐 삼선 누룽지탕'과 '옥주부 제주 돼지통까스'도 지난 방송과 동일한 가격에 구성품을 추가해 선보인다.
행사 기간 현대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의 인기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오는 20일 '최현우의 초이스'에서는 정구호 디자이너의 패션 브랜드 'J바이' 인기 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20% 할인해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은 '린넨 후드 니트 3종'과 '정장 자켓' 등이다. 또 오는 20일 오후 3시40분 방송에선 '에이앤디 블라우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현대홈쇼핑은 창사 19주년을 맞아 이달 한달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2대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현대홈쇼핑을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벤츠 E클래스 300 아방가르드(1대)'와 '제네시스 GV80 2.5 가솔린(1대)'을 증정한다. 또 이달 중 방송 상품을 3건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창사 19주년을 맞이해 5월 한달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행사 기간 프로모션도 강화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