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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도드람] |
도드람은 1인 가구 증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언택트 시장과 배달 시장의 빠른 성장 등 외식시장 트렌드 변화에 맞춰 도드람한돈 구워드림을 선보였다.
도드람한돈 구워드림은 수입육이 점령한 배달 시장에서 국내산 돼지고기의 소비를 촉진하고 국내산 축산물의 배달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하는 '테스트베드'(Test bed) 역할도 수행한다.
매장을 운영하며 축적한 데이터는 도드람의 향후 외식 관련 비즈니스 전략 수립에 밑거름이 될 예정이다.
도드람한돈 구워드림은 '맛있는 온도를 품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소비자에게 배달되는 순간까지 갓 구운 돼지고기 맛을 지킬 수 있도록 전용 핫팩
도드람한돈을 사용하지만 가격은 수입육을 쓰는 다른 배달 업체와 비슷하다. 메뉴는 삼겹·목살 구이, 불고기 등으로 구성됐다.
도드람은 수원 인계동 1호점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파악해 이후 매장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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