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로얄앤컴퍼니] |
슬로건에서 '건강한 욕실'은 몸, 정신 그리고 사회적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낸다는 로얄앤컴퍼니의 욕실문화 가치관을 담았다. 슬로건 말미의 '로'는 로얄을 나타내며 '~를 통해'라는 뜻으로 '로얄앤컴퍼니를 통해 건강한 욕실로'라는 뜻이다.
새 슬로건은 다가오는 10월 창립 50주년을 앞두고 '건강'이라는 욕실사업의 본질적 가치를 제고하고 시장을 주도하는 혁신적인 기업을 지향하기 위해 제작됐다.
로얄앤컴퍼니는 새 슬로건을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먼저 건강한 욕실문화 기업으로 정체성을 확립하기로 했다.
또 업계 최초로 실행했던 원스톱 욕실솔루션플랫폼을 '건강욕실플랫폼'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헬스케어 제품 및 비즈니스와 콜라보레이션을 강화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해 건설사나 인테리어 사업자가 아닌 소비자가 스스로 건강한 욕실을 선택할 수 있는 욕
로얄앤컴퍼니 박종욱 대표는 "욕실문화는 그 국가 소비자들의 삶의 수준을 보여주는 한 척도"라며 "코로나19로 건강이 더 주목되는 만큼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모든 욕실이 '건강한 욕실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