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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차메디텍] |
이미 히아필리아는 유럽, 중동 등 15개 국가에 수출되고 있다. IMCAS Paris, Dubai Derma 등 글로벌 미용성형학회 참가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히아필리아 제품 라인업은 4종(▲기본형인 히아필리아 ▲리도카인이 함유된 히아필리아 플러스 ▲피부 광택용 히아필리아 도로시 ▲음경 확대용 히아필리아 임팩트)으로 구성됐다.
차메디텍은 독자 기술인 'LTSR(저온 안정화 반응) 공법'을 적용해 히알루론산의 필도를 높이고 분간 거리를 촘촘하게 만들어 점성, 탄성, 분해효소에 대한 저항성을 향상시켜 피부 주입 시 볼륨감이나 지속성에서 탁월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2단계에 걸친 정제과정(2-Step Purify Process)을 통해 부탄디올 디글리시딜 에테르(BDDE)의 잔류량을 최소화함으로써 제품의 안전성도 높다. BDDE는 히알루론산의 분해를 늦추기 위해 사용하는 가교제로, 필요 이상으로 많은 양이 체내에 남아있을 경우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김석진 차메디텍 대표는 "해외에서 인정받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며 "향후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브랜드 인지도 및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차메디텍은 지난 2013년 차바이오텍의 의료기기 개발 사업부문에서의 물적분할을 통해 설립됐다. 펩타이드, 천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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