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미지 제공 = JW생활건강] |
'마이코드(mychord)'는 JW그룹의 건강기능식품 통합브랜드다. 'My(나의) + Chord(화음)'의 합성어로, '나에게 딱 맞는 균형을 잡아준다'는 의미가 담겼다.
'My Life, My Choice, Mychord'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신체, 영양균형 등에 따른 맞춤형 데이터를 구축해 세밀하고 집중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게 목표다.
JW생활건강은 앞으로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오메가3 등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해 마이코드 브랜드의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쇼핑몰에는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통합검색 기능이 적용됐다. 또 제품의 기능별, 대상별, 성분별로 메뉴 카테고리를 구성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별도로 마련된 라이프케어, 스킨케어 메뉴에서는 건강기능식품 외에 차량용품, 마스크팩 등 생활용품도 판매한다. 각종 할인 정보를 제공하는 이벤트 페이지도 제공돼 다양한 기획전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건강관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대되는 가운데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전문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별 고객에게 정밀하게 맞춤화된 제품 추천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
마이코드몰은 5월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가정의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팝업창에 안내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현재 판매중인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최초 가입자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도 받는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