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장수주식회사가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생막걸리 ‘인생막걸리’를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인생막걸리는 2018년에 선보인 이후 올 4월 기준 누적 판매량 430만 병을 돌파하며, 국내 저도주 막걸리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특히 레트로풍의 엔티크한 라벨 디자인과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2030세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인생막걸리의 시그니처 요소인 개성 있는 ‘라벨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변경된 ‘디자인’입니다.
기존 스테인드 글라스를 차용한 디자인에서 2020 트렌드 컬러인 ‘네오민트’, ‘코랄 핑크’, ‘샤프론 옐로우’에서 영감을 받아 체크 패턴으로 교체.적용하며 트렌디함을 더했다는 설명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