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라베스트 홈쇼핑 판매 홍보물 [사진제공 = 롯데푸드] |
라베스트 홈쇼핑 판매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판매가 늘어나면서 기획됐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성장했다. 라베스트의 매출은 지난 1월과 2월 매출은 전년 동기 간과 차이가 없었지만, 지난 3월 기준 매출은 전년 3월에 비해 40% 가까이 상승했다. 롯데푸드 측은 "1~2월 매출이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이었음을 비교해 볼 때 코로나19 영향으로 판매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라베스트는 2010년 출시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티라미수, 마카롱, 벨기에 초콜릿 등
롯데푸드 관계자는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프리미엄급 디저트 아이스크림 판매가 크게 늘었다"며 "언택트 판매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디저트 아이스크림도 홈쇼핑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민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