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이 소비자 패널 테스트를 통해 트렌드 신메뉴를 개발하며 젊은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습니다.
드롭탑은 올해부터 신메뉴 개발에 있어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소비자 패널을 모집하고 있
소비자 패널은 드롭탑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모집하며, 지금까지 총 500명 이상의 패널이 참여 신청을 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소비자 패널 테스트를 통해 출시된 올해의 신메뉴는 ‘과일 버블티 2종’, ‘흑임자 음료 2종’, ‘마카롱 10종’ 등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