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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네이버] |
지급 대상은 주요 계열법인을 포함해 5800여 명이다. 1인당 5만원씩 총 3억권 규모의 상품권을 증정했다. 상품권은 네이버 본사가 위치한 성남시 소재 8000여 개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는 "원격근무 기간 동안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은 지역 소상공인에게 도움을 주고 근무방식 전환기간에 회사 구내식당의 밀집도를 낮춰 코로나19 방역에 긍정적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네이버는 임직원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지난 2월 26일부터 이달 17일까지 원격근무를
전환기간 동안 네이버는 조직마다 자유롭게 출근일을 정해 주 2회 사무실로 출근한다. 또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소독용 물티슈와 개인 치약 등을 담은 개인위생 키트도 줬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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