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GoPro)는 오는 31일까지 전 세계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프로 집콕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고프로 집콕 챌린지는 집과 실내에서 여가를 즐기는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다. 이번 챌린지는 고프로 카메라 사용자뿐 아니라 스마트폰, 디지털카메라, DSLR 카메라 사용자도 사진과 영상을 고프로 앱으로 편집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집, 실내에서 창의적이고 재밌는 순간을 사진과 영상으로 촬영하고, 고프로 앱(GoPro App)을 사용해 사진과 영상을 편집한 후 콘텐츠를 필수 해시태그인 '#고프로집콕챌린지', '#HomePro', '#GoPro' 등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 업로드 하면 된다. 업로드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덧붙이면 수상할 확률이 높아진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고프로 글로벌에서는 전 세계 집콕 챌린지 참가자 중 매일 5명을 선정해 고프로 히어로8 블랙·맥스, 무제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 고프로 플러스(GoPro PLUS) 5년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5월 8일 국내 참가자에 한해 고프로 국내 크리에이티브 팀의 심사를 거쳐 30만 원 상금(5명), 히어로8 블랙(3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닉 우드먼 고프로 창립자 겸 CEO는 "고프로 집콕 챌린지는 야외에 나가지 않고 집에 머무르
고프로 집콕 챌린지의 자세한 정보는 고프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순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