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디아지오코리아] |
조니워커 200㎖ 소용량 패키지는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세련되게 디자인했다. 화려한 컬러에 조니워커의 슬로건인 'KEEP WALKING' 로고를 전면에 새겼다. 조니워커 병이 거꾸로 서있는 위트 있는 디자인도 적용했다.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200㎖가 9500원,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200㎖가 1만8100원이다.
한편 디아지오코리아는 홈술·혼술은 물론 화상통화를 통해 만나는 '버추얼 파티(VirtualParty)', '랜선 파티' 등 새로운 음주문
디아지오코리아는 이에 젊은 소비자들이 위스키를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조니워커에 레몬시럽을 더한 '조니레몬'과 진저에일을 섞은 '조니진저'의 칵테일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