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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베스핀글로벌 재난 대응 솔루션 이미지. [사진 제공 = 베스핀글로벌] |
베스핀글로벌의 재난 대응 솔루션은 기업을 위한 원스톱 패키지로 원격 업무 솔루션, 보안 솔루션, 고객 관리 AI 챗봇, 가상회의, 맞춤형 솔루션으로 구성됐다. 베스핀글로벌은 AWS, 구글, MS 등 다양한 클라우드 상품에 대한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MSP)를 제공하는 만큼, 고객의 IT 환경에 따라 맞춤형 대응이 가능하다.
원격 업무 솔루션은 언제 어디서나 모든 기기에 접근할 수 있도록 데스크탑 가상화 기술(VDI)을 통해 디지털 업무 공간을 제공한다. 구글 행아웃, 줌, 슬랙 등 다양한 협업 도구를 고객 상황과 규모에 맞게 추천한다. 교육 및 무료 오리엔테이션도 제공한다. 보안 솔루션은 엔드포인트 보호 관리 서비스와 MSSP 서비스 솔루션(Prisma)을 제공하며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보안 관리 기능에 대한 컨설팅도 제공한다. 고객 관리 AI 챗봇 도입은 48시간 안에 첫 개설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이벤트가 계속해서 취소되는 상황에서 가상 회의 솔루션을 통해 특수 영상·오디오·회의 장비를 제공하며, 행사 운영 IT 도구도 지원한다.
베스핀글로벌 재난 대응 솔루션을 도입하는 기업은 사업 현황 및 취약점 파악, 조직 준비 상태 평가, 맞춤형 솔루션 도입, 대내외 이해관계자들과 소통 매뉴얼 정립 등 절차를 거쳐 현재 상황 대응부터 미래의 잠재적 위기까지 대응할 수 있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코로나19가 팬데믹 상황이 되면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준비
[오대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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