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케이벨르] |
케이벨르 김영선 대표는 이화여대 약대를 졸업 후 대구한의대학교 화장품 약리학 박사학위를 취득, 약사로서 화장품 전문가로의 학문적 지식을 쌓았다. 또한 2000년에 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초라 할 수 있는 이지함 화장품을 창업하기도 했다.
김영선 대표는 "약사와 화장품 약리학 박사로서 경험한 20여년의 화장품 노하우를 케이벨르(k.belle)에 모두 담았다"면서 "지속적으로 안티에이징 분야를 강화하여 피부노화 치료·관리에 전문성을 높이고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 새롭게 출시한 셀리엑티브 라인 3종은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제품들로, 셀리엑티브 화이트닝 세럼, 셀리엑티브 리제너레이팅 크림, 셀리엑티브 헤어 솔루션 토닉으로 구성돼 있다.
셀리엑티브 화이트닝 세럼은 식약처로부터 미백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기미 치료에 사용되고 있는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셀리엑티브 리제너레이팅 크림은 주름개선과 미백효과가 있는 2중 기능
셀리엑티브 헤어 솔루션 토닉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함유한 탈모방지 토닉이다. 사용방법이 단순해서 쉽고 간단하게 모발 및 두피 케어를 할 수 있다.
케이벨르 셀리엑티브라인 3종 제품은 케이벨르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