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스토케코리아] |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스토케에 따르면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의 지난 2월 한달간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79%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전월 대비 매출도 크게 증가해 전월 대비 39%까지 올랐다.
트립트랩은 신생아부터 성인(110kg)까지 평생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하이체어다.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시트와 발판을 14단계로 조절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토케코리아는 관계자는 "코로나19 발생으로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일 늘다보니 실내에서 시간을 오래 보내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제품을 선택하는 부모들이 많아진 것으로 보인다"며 "또 영유아기부터 입식 생활 환경을 구현하는 가구들이 증가하는 것 역시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트립트랩은 아이가 어릴 때부터 바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의자의 부드러운 곡선 등받이와 견고한 시트, 발판이 아이의 핵심 성장점인 등, 허벅지, 다리를 편안하게 받쳐준다.
특히 스토케의 주 고객 층인 밀레니얼 부모 세대들은 가치 중심적인 소비를 즐겨 아이들을 위한 제품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스토케의 트립트랩은 1972년 첫 출시한 이후 전 세계 소비자들 사이 안전성, 유용함, 편리함 등을 인정받으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