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틀리에 라인은 스튜디오 톰보이의 최고급 라인으로 매시즌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타임리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정형화된 오피스웨어의 틀을 깬 우아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여성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게 했다.
신세계톰보이 관계자는 "긴 기장, 오버사이즈 등의 복고 요소와 우아한 디테일,강렬하고 산뜻한 색상을 사용해 봄에 입기 좋은 새로운 스타일의 오피스 룩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셋업 슈트와 재킷의 경우 유연하고 부드럽게 떨어지는 라인과 길게 내려오는 기장감이 돋보이며 베이지 색상부터 블루,옐로우 등 봄을 알리는 듯한 밝은 색감으로 보다 화사한 느낌을 준다.
셔츠, 니트웨어는 우아한 곡선을 강조하고 섬세한 리본,벨트 장식을 더했다. 특히 볼륨감과 비대칭적인 디자인이 매력적인 롱 스커트와 롱 원피스를 함께 선보여 멋스러운 비즈니스 웨어를 연출할 수 있다.
발목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트렌치 코트는 하늘하늘하게 퍼지는 플리츠 디자인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하며, 팬츠 슈트, 롱 스커트 등과 함께 겹쳐 입으면 간절기 패션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 |
'한지'시리즈는 친환경 가죽으로 제작된 외투, 셔츠, 반바지, 스커트로 출시된다. 동물의 가죽 대신 닥나무의 인피를 자연섬유와 접목시킨 친환경 식물성 가죽으로 제작됐으며,중성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스튜디오 톰보이 마케팅 담당자는 "뉴트로가 패션업계 트렌드로 자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