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자사의 대표적인 커피음료 브랜드 '레쓰비'를 대용량으로 포장해 500㎖ 신제품 '레쓰비 그란데라떼'를 출시했습니다.
새제품은 레쓰비 고유의 맛을 살리면서도 우유 성분을 더해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고, 레쓰비를 상징하는 파란색을 뚜껑과 로고 디자인에 적용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롯데칠성음료가 자사의 대표적인 커피음료 브랜드 '레쓰비'를 대용량으로 포장해 500㎖ 신제품 '레쓰비 그란데라떼'를 출시했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