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걸그룹 '오마이걸' 승희 등 인플루언서와 연계한 미디어 커머스형 콘텐츠를 강화합니다.
인플루언서의 일상을 담은 영상에 롯데홈쇼핑에서 판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단순 흥미 위주가 아닌 세대별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한 맞춤형 콘텐츠,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롯데홈쇼핑이 걸그룹 '오마이걸' 승희 등 인플루언서와 연계한 미디어 커머스형 콘텐츠를 강화합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