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는 SNS 이벤트를 통해 겨울에 입을 수 있는 11가지 품목과 여름에 입을 수 있는 6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아동복 최대 2만벌을 사회적 기업 마리에뜨에 후원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날개를 그려 인증샷과 해시태그 '#다이소다누리, #날개를 달아주세요'를 모두 달아주면 참여가 가능하다.
다이소는 인증샷 100명 달성 시 아동복 5000벌, 200명 달성 시 아동복 1만벌을 지원한다.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는 다이소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가 가능하며 '좋아요' 500명 달성 시 아동복 5000벌 지원, 1000명 달성 시 1만벌을 지원한다.
아성다이소가 진행하는 SNS 이벤트 기간은 9일부터 22일까지이며, 아동복 기증식은 마리에뜨 본사에서 오는 27일에 진행된다.
마리에뜨는 청소년 한부모와 아이가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주는 사회적 기업으로, 주거/교육/일자리 사업을 통해 한부모 가정의 소득 창출 및 사회진출에 도움을 주는 기업이다.
아성다이소는 지난해 12월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한부모 가정 후원을 시작으로 올해 3월 복지시설과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국민가게'라는 이름에 맞게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이벤트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