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세포라 5th Avenue 매장에 입점한 `설화수`. [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
세포라는 미국 전역에 46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설화수는 이중 뉴욕와 로스앤젤레스(LA), 샌프란시스코 등 31개 매장에서 '윤조에센스' 등 20여종을 판매한다. 올해 1월에는 세포라닷컴에 16개 제품을 론칭해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와 순행클렌징오일, 탄력크림 등이 조기에 품절되는 성과를 올렸다.
설화수는 2010년 미국 시장에 처음 진출했으며, 뉴욕을 비롯한 미국과 캐나다 주요 도시 최고급 백화점에 입점하며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에서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한국 전통 색채를 담은 다양한 구성을 선보일 것"이라며 "이를 통해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디지털 채널 성과도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