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이 백화점 매장 상품을 네이버 쇼핑에서 실시간 영상으로 소개하고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11일 남성의류 브랜드 '지이크'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내 '백화점윈도 라이브'에서 상품을 소개한다고 8일 밝혔다.
백화점윈도 라이브'에선 매장 판매사원과 유명 인플루언서가 함께 제품을 소개하며 고객은 실시간 영상을 보며 백화점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채팅창을 통해 고객과 실시간 소통도 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앞서 지난달 19일 무역센터점에서 의류 브랜드 'CC콜렉트'의 봄 신상품 라이브 방송을 시험했다.
백화점 관계자는 "약 40분간 라이브 방송에 1만명이 넘게 접속해 1500만원 매출을 기
현대백화점은 앞으로 '백화점윈도 라이브'를 통해 판매하는 상품군과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온라인에서 판매하지 않았던 해외 패션 브랜드도 선보일 계획이다.
[김기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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