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 휴테크산업] |
이번 프로모션은 기아차의 K9 셀렉션 구매 프로그램인 '프리미엄 릴렉스' 행사의 일환이다.
휴테크산업에 따르면 현재 K9 세단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사람은 300만원 상당의 카이 S7 안마의자 36개월 구독 혜택과, 150만원 초회차 할인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2% 할인 혜택과 1.0% 또는 1.9% 저금리 할부 혜택은 공통 적용된다.
K9 차량 출고 완료 후, 기아자동차 전시장에서 '프리미엄 릴렉스' 프로그램을 통해 카이 S7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면 2주 이내에 휴테크 본사에서 직접 K9 구매자에게 안마의자 전문 배송과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K9 오너 드라이버가 36개월 동안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 S7을 이용하는 비용은 기아자동차에서 전액 부담하며, 휴테크 본사에서는 36개월 무상 프리미엄 AS를 제공한다.
휴테크산업 관계자는 "해당 고객들 가운데 36개월 사용 종료 후 9만9000원을 휴테크에 납입하면 안마의자 소유권을 양도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안마의자 소유를 원하지 않을 경우 휴테크 본사에서 안마의자를 회수한다.
휴테크는 향후 법인을 대상으로 이같은 '구독 서비스' 영업망을 전략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정부영 휴테크 차장은 "기아차 최고급 세단인 K9 고객층과 휴테크 프리미엄 라인 카이(KAI)의 고객층은 서로 맞닿아 있다"며 "양사 간 시너지 효과를 도모하는 것은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및 기아자동차 전국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