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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왼쪽)와 리우 보 티몰타오바오 마케팅 총괄이 5일 용산 본사에서 `아모레퍼시픽 X TMIC 이노베이션 플랜트` 설립에 합의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9월 알리바바그룹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빅데이터에 기반한 소비자 연구와 신제품 개발 등에 긴밀하게 협력하기 위해 'A2 항저우 캠프'을 열기로 합의한 바 있다. 향후 양사는 중국 시장에 특화된 제품의 개발, 유통, 커뮤니케이션에 이르는 전반적인 과정을 긴밀하게 협력할 방침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티몰 이노베이션 센터를 통해 중국 소비층을 겨냥한 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에 최적화된 데이터를 제공받을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우선 내년 초에는 라네즈와 마몽드가 중국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티몰 전용 제품을 출시한다. 이어 설화수와 헤라 등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가 티몰과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아모레퍼시픽은 티몰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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