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TIRTIR)가 올해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평가 대상' 에서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평가(Korea Consumer Satisfaction Evaluation·KCSE)는 매년 소비자의 날(12월 3일)을 기념해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선정한다. 코스메틱 부문의 경우 지난 5월 27일부터 6월 10일까지 브랜드 인지도, 평판, 판매량 등을 기준으로 평가했다.
티르티르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인지도를 쌓아온 헬씨뷰티 브랜드로 배우 박서준이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날마다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는 컨셉트로 신제품 '티르티르 버블 토너 라인' 3종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2일에는 신라면세점과 함께 모델 박서준· 중국 인플루언서인 왕홍 20인 등이 참석한 글로벌 VIP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유빈 티르티르 대표는 "이번 소비자 조사를 통해 나온 의견들을 앞으로 적극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는 티르티르를 포함해 총 10개의 기업이 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금호고속(여객운송부문), 동국제약(제약 부문),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수입차 부문), 삼성물산(아파트 부문
[이윤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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