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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신세계푸드] |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쌍화스무디'와 '쌍화티', '쌍화밀크티'다. 최근 전통 음료를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한 메뉴들이 인기를 끄는 데 착안해 광동제약의 쌍화 농축액을 활용해 제조했다. 당귀와 작약, 감초 등 8가지 약재를 비롯해 대추, 계피, 생강 등이 함유돼 겨울철 면역력 증진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스무디킹은 '쌍화 스무디' 구매자에게 '광동쌍화' 병 음료 1개를 선착순 1만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또 내년 1월까지 쌍화 음료 주문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남기면 매월 20명을 추첨해 '스트로
스무디킹 관계자는 "이번 광동제약과의 협업 마케팅을 통해 쌍화의 주 고객층인 중장년층은 물론이고 쌍화를 새롭게 접하는 젊은 세대까지 소비층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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