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한세엠케이] |
이번 팬사인회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후원 선수들이 이번 시즌 11승이라는 대기록을 올린 것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팬사인회에 참석하는 임희정 프로는 2019년 KLPGA 신인 중 유일하게 메이저 대회 우승과 시즌 3승의 기록을 세워 여자 프로 골프의 슈퍼루키로 각광받고 있다.
팬사인회는 24일 일요일 오후 3시 롯데백화점 잠실점 6층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복합 매장에서 열리며, 당일 현장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임희정 프로의 사인도 받고, 포토 타임을 통해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전망이다.
한편, 팬사인회 당일 현장에서는 LPGA 골프 모자 100개 한정 특가 판매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오는 24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110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골드바, 캐디백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뛰어난 소재, 편안한 착용감, 탁월한 신축성과 복원력 등을 갖춰 선수들에게 최상의 컨디션과 안
특히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프로를 비롯해, 장하나, 임희정, 이승연 등 4명의 후원 선수가 이번 시즌 도합 LPGA 5승, KLPGA 6승 등 총 11승을 기록하며 좋은 옷이 최고의 성적을 만드는 것을 입증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