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비니 인스타그램 라이브에 매일 올라오는 보비니 캐릭터를 활용한 미세먼지 알람 서비스를 보고 캐릭터의 행동을 따라 한 사진을 찍어 '#비니맘캠페인', '#보비니'와 함께 본인 계정 피드에 올리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는 보비니 캐릭터 동화책을, 100명은 보비니 케어-프로텍티브 크림을 각각 증정한다. 담첨 여부는 다음달 10일 보비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혜 GC녹십자웰빙 브랜드매니저는 "성인보다 영유아에게 더욱 치명적일 수 있는 미세먼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비니는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 갓 태어난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영유아 화장품 브랜드다. 특히 염료나 피부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화학 성분이 함유돼 있지 않
GC녹십자웰빙은 현재 '보비니 베이비 6종'(마사지오일, 케어-프로텍티브 크림, 외출용 크림, 기저귀 크림, 헤어&바디워시, 거품목욕제)과 '보비니 비건 4종'(거품 목욕제, 샴푸, 샤워젤, 워싱 폼) 등을 G마켓과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 중이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