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바이오 에스테틱 회사 휴젤의 피부과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웰라쥬가 '클리닉과 화장품의 결합'이라는 컨셉트를 강화하기 위해 1일 브랜드 개편을 단행했다고 전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부터 제품 라인업까지 대대적 변화다.
이번 리뉴얼은 '피부 클리닉과 화장품의 만남으로 누구나 쉽게 집에서 만나는 나만의 피부 전문가'라는 진보된 더마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려는 의지를 담았다.
먼저 BI는 얇은 직선 요소를 도입해 도회적이며 세련된 감성을 더했다. 또 안정적이고 균형잡힌 아름다움이라는 의미도 더했다. 제품 라인업도 명확해졌다. 수분·영양·진정 스페셜 케어를 위한 원데이 키트 3종, 데일리 케어용 고보습 하이드레이트 라인, 탄력·주름 개선 바이오 리프트 라인으로 구성했다.더불어 자사 온라인 직영몰을 리뉴얼하고 오는 이달 17일까지 추첨·할인·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웰라쥬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웰라쥬는 더마 화장품의 기술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고도의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의약품 정제 공정에 준하는 정제를 거친 웰라쥬만의 고순도 히알루론산 리얼 HA™(REAL HA™) 및 아미노산 12종을 세포막과 유사한 형태로 리포좀화한 특허성분 HA-아미노좀™(H
[이윤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