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
비비고 새우계란죽은 외식전문점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로, 그동안 상품죽 시장에서는 없었던 제품이다. 통통한 새우와 부드러운 계란이 해물육수의 깊은 맛과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 출시로 비비고 죽은 파우치죽 7종과 용기죽 6종으로 총 13종을 갖추게 됐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외식죽 메뉴를 중심으로 파우치죽 라인업을 확대해 상품죽과 외식전문점을 아우르는 5000억원대 죽 전체 시
김유림 CJ제일제당 HMR상온마케팅담당 과장은 "이번에 출시한 새우계란죽과 같이 앞으로도 전문점 메뉴의 비비고 파우치죽 라인업 확대를 통해 상품죽 시장 트렌드 리더로서 '죽의 일상식화' 주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