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스쿨은 중국인 유학생들이 파라다이스시티의 체계적인 관광 마케팅 교육과 실습 기회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발대식에서는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임명식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시설 투어 등 오리엔테이션, 영상 마케팅 사례 분석, 1분 영상 아이디어 제안 등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위한 1차 세미나가 진행됐습니다.
마케팅 스쿨 4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3개월간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는데, 현직 호텔 종사자 및 업계 전문가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리조트 체험, 영상 전문가와 콘텐츠 기획에서 촬영까지 실제 마케팅에 적용할 수 있는 현장실습도 하게 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