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맨 왼쪽)와 관계자들이 지난 8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위드맘 분유 2종 론칭 행사에 참석했다. [사진 제공 = 롯데푸드] |
롯데푸드는 내년에 베트남 유아용품 전문매장과 재래시장, 온라인으로 20만캔을 공급한다. 특히 한국 판매 동일 제품임을 적극 홍보해 베트남 분유시장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겠다는 계획이다.
위드맘 분유는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목장의 원유로 만들었다. 또 특허 받은 멀티 생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더해 신바이오틱스 시스템을 갖췄다. 이 밖에도 식물성 DHA를 함유했고, 분유 제조시 원유를 3단계에 걸쳐 건조한 MSD공법을 통해 영양소의 열변성을 최소화했다. 항로타 위드맘에는 로타바이러스 억제기능을 갖는 유산균 EPS가 들어있다.
롯데푸드는 2014년 베트남에 분유를 첫 수출한 이래 연평균 50% 가까이 수출을 늘려오고 있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는 "롯데그룹의 제 1글로벌 전략국가인 베트남에 롯데푸드의 대표적 분유 브랜드인 위드맘을 선보이게 됐다"며 "베트남의 프엉 린 및 여러 경소상 등 다양한 파트너들과 위드맘 분유 성공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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