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샤 베트남 모델 나나. [사진 제공=에이블씨엔씨] |
인피니티 벤처스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온라인 유통 채널에 강점을 갖고 있는 화장품 전문 유통 기업이다. 특히 베트남 시장에서는 다양한 현지 유통 채널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올 상반기에 약 1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미샤는 이달부터 동남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쇼피(Shopee)와 라자다(Lazada)에서 판매를 확대한다. 다양한 제품을 메인 페이지에 노출하고 프로모션도 적극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하사키(Hasaki), 누티(Nuty), BICI 등 현지 주요 화장품 유통업체의 온·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한다.
하반기에는 베트남의 유명 헬스앤뷰티(H&B) 스토어 '가디언' 100개점에서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최의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