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브랜드의 가치가 1조 1천억 달러로 세계 주요 40개국 가운데 10위로 평가됐다는 분석이 나왔습
산업정책연구원은 '코리아 브랜드 콘퍼런스 2008'에서 세계 40개국과 국내 주요기업들의 화폐로 환산한 브랜드 가치를 발표했습니다.
1위는 9조 350억 달러를 기록한 미국이 차지했으며 한국은 1조 795억 달러로 10위를 차지해 2006년 이후 3년간 10위를 유지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의 브랜드의 가치가 1조 1천억 달러로 세계 주요 40개국 가운데 10위로 평가됐다는 분석이 나왔습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