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볼보코리아] |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신형 S60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역동적인 성능을 알려주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 접점 다변화를 위해 극장, 쇼핑몰, 아웃렛 등지에서 전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소비자들이 직접 시승해보고 자유롭게 구매 상담할 수 있는 로드쇼도 함께 진행한다.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 팝업스토어는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8일), 여의도 IFC몰(12~22일), 잠실 롯데월드몰(10월1~8일), 스타필드 하남(11월16~24일) 등지에서 운영된다.
소비자 생활패턴과 취향을 고려해 최적화된 모델을 추천해주는 '나만의 볼보를 찾아라(Find Your Volvo)', 게임을 통해 볼보 컬렉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볼보를 뽑아라(Swing Your Volvo)' 등 이벤트도 열린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뒤 가까운 전시장을 찾는 소비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가 제공된다.
전국 로드쇼는 오는 7일 서울 서초·대치, 전북 전주, 부산 해운대를 시작으
실내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스칸디아모스 만들기, 볼보 위자드와 함께하는 스페셜 멘토링, 볼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