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가맹점주가 `CU TV`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제공 = BGF] |
씨유티비는 3분 남짓한 영상을 통해 보다 이해하기 쉽게 가맹본부의 정책을 홍보하고, 가맹점주가 직접 출연해 글과 사진으로 전하지 못했던 생생한 점포의 이야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CU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가맹점주 사보인 'I♥CU(아이러브씨유)'를 발간하고 있다. 아이러브씨유는 2012년 8월 창간호로 시작해 올해 7주년을 맞은 가맹점주 전용 월간지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속 편의점 인기상품을 소개하고 가맹점주의 사연을 신청받아 간식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창간호부터 접수된 사연만 1만여 건 이상이며, 사보 표지모델로 활약한 가맹점주는 90여 명에 이른다.
이밖에 CU는 전국 가맹점주와 스태프
서기문 BGF리테일 상생지원팀장은 "전국 가맹점주들에게 재미있으면서도 현장에 유용한 정보와 소식을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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