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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호플러스 [사진제공 = 삼성물산패션] |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 채널 성장에 따른 유통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소비 주축으로부상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를 적극 공략하는 차원에서 온라인 채널 중심의 2535세대를 타깃으로 한 '구호플러스'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구호플러스의 슬로건은 'Plus Your Sensibility'로, 구호의 컨템포러리 미니멀리즘에 젊은 감성을 더해 밀레니얼세대 여성에게 고가성비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실제 구호플러스는 경쾌한 느낌의 숏 재킷, 코쿤핏 맥트렌치 코트, 볼륨 실루엣의 이너, 테이퍼드 팬츠 등 시그니처 핏을 강조한 상품 뿐 아니라 브랜드만의 독특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 상품을 내놨다.
또 가격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온라인 중심 비즈니스를 전개하며 가격도 합리적으로 책정했다.
모(母)브랜드 구호 대비 최대 50% 저렴하며,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대비 약 80~90% 수준으로 재킷은 27~32만원대, 원피스는 23~25만원대, 스커트·셔츠·블라우스는 15~23만원대로 구성됐다.
구호플러스는 우선 삼성물산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하며, 추후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장소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 첫 번째 팝업 스토어와 론칭 행사는 오는 20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에잇디카페'에서 진행된다. 이후 10월 18일부터 2주간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윤정희 여성복사업부장(상무)은
[김하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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