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는 수분 케어 라인 '하이드라 인텐스 히알루론 7'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 '뉴오더'에 이은 새로운 수분 전용 라인이다. K뷰티의 기초 제품을 선호하는 중국 시장에 맞춰 다양한 기초 제품 라인업을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코트라의 '키워드로 보는 2019년 中 화장품 시장전망'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이 수입한 K뷰티 중 96.6%가 기초화장품으로 나타났으며, 한국산 화장품 수입은 전년 대비 70% 증가했다.
비디비치는 촉촉하고 수분감 있는 피부를 원하는 중국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기초 수분 라인을 개발했다. 기획 단계부터 중국 고객들의 취향을 분석해 제형과 향, 기능 등을 개발했으며, 고기능성과 착한 성분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중국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건강한 성분인 해양추출물을 적극 활용했다.
'하이드라 인텐스 히알루론 7'은 비디비치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히알루로닉 인텐스 컴플렉스'을 통해 피부에 깊은 수분감과 밀도 높은 탄력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메인 제품인 '앰플 에센스 100'은 불필요한 성분 없이 히알루로닉 인텐스 컴플렉스만을 100% 담은 속수분 집중 케어 앰플이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겉돌지 않고 속부터 수분을 매워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실제 '앰플 에센스 100'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진행된 효능평가에서 참가자 22명 전원이 즉각적인 속수분 함량 개선 효과를 보였다.
'어드밴스드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작년 한 해 30만개 이상이 판매된 비디비치의 인기제품 '오버나이트 마스크'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크림, 아이크림, 시트 마스크팩, 컨센트레이트 등 총 7가지 수분 레이어링 제품을 함께 출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김하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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