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에서 인기리에 진행 중인 ‘웨딩 프로모션’이 9월 15일까지 연장합니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 중인 ‘웨딩 프로모션’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결혼 관련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특히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손꼽히며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이에 시몬스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웨딩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하기로 결정한 것.
시몬스 침대는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특정 매트리스를 구매 시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에서는 ‘헬렌(Helen)’,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구매 시 10%, ‘엘리너(Eleanor)’, ‘지젤(Giselle)’, ‘버나드(Bernard)’ 구매 시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대리점에서는 ‘이터니티(Eternity)’, ‘비아테(Viate)’, ‘바나(Vana)’ 구매 시 10%, ‘바이브(Vive)’, ‘자스민(Jasmine)’, ‘레이븐(Raven)’ 구매 시 5%의 가격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 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다양한 사은품도 풍성하게 지급됩니다. 더블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커버를 증정하고, 350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합니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프리미엄 모델 매트리스에 대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레스트 스페셜 이벤트’를 9월 한 달 간 연장 진행합니다.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갤러리와 백화점에서는 뷰티레스트 프리미엄 모델인 ‘젤몬(Zalmon)’과 ‘에디슨(Edison)’ 매트리스, 공식 대리점에서는 ‘프리모(Primo)’와 ‘퍼펙션(Perfection)’ 매트리스에 대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
한편, 라돈 침대 등의 사태로 검증된 제품을 구매하겠다는 소비 심리가 확대되면서 시몬스 침대가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안심 매트리스’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확고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