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미국 애틀란타에서 열린 투어챔피언십에 마련된 `테이트스 비비고` 부스. [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
투어 챔피언십은 현지시간 기준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 이스트 레이크 GC에서 열렸으며, 노던 트러스트는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미국 뉴저지주 저지시티 리터티 내셔널 GC에서 진행됐다.
CJ제일제당은 두 대회에 참여해 대회 기간 동안 경기장에서 비비고 컨세션 부스인 '테이스트 비비고'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비비고 만두'를 비롯해 '비비콘', '닭강정', '핫도그' 등 경기를 보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핑거푸드를 선보였다.
갤러리들은 현지 입맛에 맞게 매운맛은 줄이고 단맛을 더한 고추장 소스를 곁들인 비비고 만두와 내년 미국에 정식 출시를 앞둔 비비콘에 큰 관심을 보였다. '한국식 콘도그(Korean Corn dog)'라는 뜻의 'K-orndog'로 선보인 핫도그는 현지 콘도그 대비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고추장 소스로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밖에 투어 챔피언십에서는 한국 선수 가운데 유일하게 대회에 출전한 임성재 선수의 사인회를 열었고, 노던 트러스트에서는 지난 5월 열린 AT&T 바이런 넬슨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강성훈 선수의 사인회를 개최해 모자와 펜 등 비비고 굿즈를 제공했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0월 제주도에서 열리는 더 CJ컵@나인브릿지와 내년 1월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에서 열리는 웨이스트 매니지먼트 오픈에도 참가해 한식과 비비고 브랜드 알리기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미국 PGA 투어 주요 대회에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