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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올리비아비` 화보컷 [사진제공 = 세정] |
'올리비아비'는 'Basic not Simple'이라는 브랜드 컨셉 아래 트렌드에 구애 받지 않으며 기본에 충실한 데일리 웨어를 지향한다. 일시적인 유행보다는 오래 입을수록 편안한 기본 아이템을 선보인다는 목표다.
'올리비아비'는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기존 올리비아로렌이 '중장년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했다면, 올리비아비는 패션을 통해 자기표현을 추구하는 밀레니얼과 X세대의 브릿지 구간인 '초기 중년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상품은 티셔츠, 니트, 셔츠 등 이너성 웨어 아이템과 가디건 등 상의 중심의 기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가격대는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품질은 높였다. 대부분 제품은 소비자가 기준 3만~6만원 대다.
그 동안 다수 명품 브랜드 런웨이에서 볼 수 있었던 배우 최지을을 뮤즈로 기용, 올리비아비가 추구하는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풀어나갈 계획이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요즘 패션 브랜드들의 신규 라인 출시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론칭 등 라인 확장이 꾸준하
'올리비아비'는 지난 22일부터 세정 공식몰에 프리 론칭해 선 판매 중이며 오는 9월 2일부터는 현대 H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김하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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