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염정아와 `청호 공기청정기 A600` |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여름에도 왕왕 발생하는 미세먼지에 더해 무더위로 인한 에어컨 사용으로 실내 환기를 자주 시키기 어려운 점, 공기청정기를 두 대 이상 구입하는 가정이 늘어난 점 등이 여름시즌 공기청정기 판매 증가 요인"이라며 "청호나이스는 특히 계절별로 바꿔 쓰는 기능성 3종 필터가 적용된 '청호 공기청정기 A600'이 6~7월 전체 판매량의 30%를 차지하며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각 시기별 문제 해결에 특화된 3종 필터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황사가 심한 봄엔 '황사방지필터', 악취가 심한 여름엔 '탈취강화필터', 미세먼지가 심한 가을 겨울엔 '집진강화필터'로 상황에 맞게 필터를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또 프리필터, 기능성 3종 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 등 네 단계에 걸친 필터를 적용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실내 공기를 마실 수 있다.
정휘철 청호나이스 대표이사는 "실내공기 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공기청
[권한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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