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대표 조영탁)은 오는 9월 25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Beyond Learning'을 주제로 '2020 HRD 리더스 포럼'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이 포럼은 미래 기업의 인재육성 전략과 방향을 미리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미국의 캠퍼스 없는 혁신대학 '미네르바 스쿨'의 설립자인 벤 넬슨 총장이 '미네르바 스쿨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강연을 한다. 또 조영탁 휴넷 대표가 2020년 HRD의 모습을 전망하고 휴넷의 미래형 HRD 솔루션, 콘텐츠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야놀자 등 국내 스타트업 기업 및 인재경영 우수 기업의 사례발표를 진행하며 실제 에듀테크 신기술을 적용한 플랫폼을 시연한다.
이번 행사에는 대기업은 물론 강소기업, 중견기업의 인력개발 담당자들과 교육업계 종사자 등 1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는 휴넷이 지난 4년간 450억원을 투자하며 자체 개발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결과물들을 소개한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국내 최초의 인공지능 학습관리시스템 랩스(LABS) ▲게임러닝 프로그램 아르고(ARGO) ▲마이크로러닝 솔루션 쌤(SAM)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공개한다.
조영탁 대표는“이제 교육산업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하지 않으면 구글, 마아존과 같은 거대 기업들에게 침몰 당할 것"이라며 "한국 교육산업의 도약을 위해 이
이번 포럼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석자 전원에게 기업교육 성공 사례집을 배포하며 8월 31일까지 신청하면 휴넷프라임 3개월 무료 구독권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기업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