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펜티 뷰티] |
펜티 뷰티는 2017년 리한나와 LVMH 그룹의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터 켄도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다. 현재 북미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오는 9월부터는 한국을 비롯해 홍콩, 마카오 등 아시아권으로의 확장을 앞두고 있다. 한국에서는 9월 3일부터 롯데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신라 면세점을 통해 공식 선보일 예정이다.
![]() |
↑ 지난해 9월 두바이에서 열린 리한나의 첫 뷰티 클래스 현장 [사진 출처 = Dazed Beauty] |
이번 클래스에서는 리한나와 펜티 뷰티의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프리실라 오노와 헥터 에스피날도 참석해 리한나의 메이크업 테크닉과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비법을 전할 예정이다. 리한나는 무대 위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펜티 뷰티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과 노하우를 관객들에게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리한나의 뷰티 클래스 티켓은 8
한편 펜티 뷰티의 지난해 글로벌 매출은 5억7000만 달러(약 7000억원)를 기록했다. 리한나가 추구하는 '포괄성'을 핵심 바탕으로 다양한 피부 톤과 피부 타입을 고려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