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CM 가을겨울 `트라이브 컬렉션` [사진제공 = MCM] |
이번 행사에서 MCM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하는 '트라이브 컬렉션'을 선보였다. MCM 트라이브는 브랜드 영감의 원천이 된 '여행하는 탐험가'를 뜻한다. 실용성과 기능을 높인 가방과 레디 투 웨어, 슈즈, 액세서리 제품이 돋보였다.
지하 1층에서는 글로벌 팝 아이콘 빌리 아일리시와 함께한 캠페인을 체험할 수 있다. 캠페인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저항정신을 담아냈으며, Z세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떠오른 빌리 아일리시만의 개성을 느낄 수 있다.
별도로 마련된 존에서는 방문객들이 직접 빌리 아일리시가 착용한 MCM의 비니와 버킷햇 제품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이 밖에도 빌리 아일리시 이미지가 부착된 투명 컬러의 아크릴 월로 포토존을 꾸몄다.
↑ 빌리 아일리시 포토존 [사진제공 = MCM] |
시즌 대표 비세토스 컬러는 자연을 닮은 뉴트럴 톤이 특징인 '얼씨(Earthy)' 컬러 트렌드
MCM은 지하 1층 체험 공간을 9월 말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MCM 트라이브 컬렉션은 MCM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하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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