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커뮤니티'제품은, 지난해 6월 러쉬 공동 창립자인 마크 콘스탄틴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어떤 향기의 샤워 젤을 기대하시나요?"라는 질문을 남기며 시작됐다. 소비자들로부터 선호하는 향기와 텍스처 등 다양한 의견을 댓글로 받았다. 제품 개발에 고객과 소통하며 반영한다는 취지이다. 그 동안 러쉬는 이같은 과정을 거쳐 샤워 젤, 보디 로션, 샤워 젤리, 향수 등 다양한 제품 군으로 선보인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커뮤니티 신제품은 샤워 젤 6종과 보디 스크럽 1종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샤워 젤은 베스트 셀러 '배쓰 밤(Bath Bombs)'의 향기와 색을 고스란히 담은 것이 특징이다.
우주 입욕제로 유명한 '인터갈릭틱', 쟈스민과 일랑일랑의 향기의 스테디 셀러 '섹스 밤', 샌달우드의 매혹적인 향기 '가디스', 숲 속의 상쾌함을 고스란히 담은 '가디언 오브 더 포레스트', 바닐라의 포근함이 느껴지는 '터메릭
한정 판매하는 '러쉬 커뮤니티' 제품은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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