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세븐일레븐 새 브랜드 외관 디자인. [사진 = 코리아세븐] |
이번에 변경된 외관 디자인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일상의 소소한 행복과 안식을 전하는 '도심 속 휘게라이프(Hygge Life)'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젊고 심플한 감성을 강조했다.
세븐일레븐 점포의 브랜드 사인(Brand Sign)은 5세대로 전환한다. 세븐일레븐은 브랜드의 정체성이자 상징인 3선 칼라(주황·초록·빨강)는 유지하되 기존 스퀘어형 로고 대신 '7-ELEVEN' 워드마크를 적용해 젊고 신뢰있는 편의점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전체적으로는 짙은 회색 톤의 외관 디자인을 구현해 도시의 세련미를 입혔고, 전면 통유리로 개방감과 청결함을 강조했다. 출입문 주변과 내부 가구에는 우드 소재를 적용해 아늑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세븐일레븐은 새 브랜드 외관 디자인을 내달부터 신규점과 리뉴얼점을 중심으로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는 "이제 편의점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라이프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