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LF] |
'틱톡(TikTok)'은 세계 최고의 유니콘 스타트업 기업으로 성장한 중국 '바이트댄스사(Bytedance)'가 지난 2012년 출시한 15초 짜리 동영상 플랫폼으로 영상 촬영, 편집 그리고 공유가 간편해 지난해 전 세계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통틀어 가장 많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다. 국내에서는 특히 10~20대 초반 유저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어라운드더코너닷컴은 이번에 틱톡과 함께 유저들의 '데일리룩'을 주제로 '어라운드더코너닷컴 X 틱톡 패션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라운드더코너닷컴 X 틱톡 패션위크' 이벤트는 틱톡의 유저들이 틱톡 앱의 편집 기능을 이용해 자신의 패션을 공유하고 약 320만명에 달하는 국내 틱톡 유저들이 이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들이 틱톡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15초 가량의 짧은 자신의 데일리룩 영상을 촬영하고 특정 해시태그(#데일리룩 #어라운드더코너)와 함께 업로드하면 다른 틱톡의 유저들은 촬영된 영상 내에 활성화되는 틱톡의 데일리룩 점수 스티커의 숫자 개수 및 좋아요와 댓글을 통해 특정 유저의 데일리룩 점수를 손쉽게 평가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어라운드더코너닷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이 발급된다.
이밖에, 어라운드더코너닷컴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 시 아이폰 XR 레드(3명), 아이패드 미니(5명), 어라운드더코너닷컴 쇼핑 지원금 30만원권(10명), 배스킨라빈스 싱글콘 기프티콘(100명) 등 경품 또한 증정한다.
지난 2018년 5월 LF의 영 스트리트 편집숍인 어라운드더코너의 단독 온라인몰로 론칭한 어라운드더코너닷컴은 16~32세 남성 고객들을 타깃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 상품을 유행 주기에 맞춰 공급하고 있다.
[이윤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