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아시아나항공] |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6년 카카오톡 알림톡 서비스를 첫 도입해 ▲예약·결제 정보 ▲오토체크인 ▲인터넷 기내면세품 구매 ▲항공권 제반 수수료 안내 등을 하다 이번에 ▲승급·자격유지 등 회원 등급 변동 안내 ▲비항공 서비스 마일리지 구매 시 공제·잔여 마일리지 안내 ▲마일리지 적립·소진 실적이 없는 회원 대상 휴면계정 전환 안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수신율이 낮아진 우편과 이메일 대신 전달이 빠르고 사용이 편리한 알림톡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발전하는 모바일 트랜드에 맞춰 고객 편의 중심의 다양한 모바일 기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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