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 세정] |
3일 세정에 따르면 자사 대표 브랜드인 올리비아로렌은 지난 5월 유투브 채널인 올리줌톡을 개설했다. 매달 화제성과 시의성에 맞는 주제를 정해 중년 여성 크리에이터 4인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방식의 유튜브 채널이다.
이들이 나누는 각자의 관리 노하우부터 생활 속 정보, 아이템 추천 등 카테고리 내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에 많은 중년 여성들이 공감하며 채널 구독을 하고 있다. 세정에 따르면 올리줌톡의 시청자 중 약 47%는 4050세대의 여성들로 나타났다..
올리비아로렌은 앞서 2017년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한 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3040대 여성들과 소통을 강화해왔다. 최근에는 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상에서 고객층을 더 넓히며 액티브 시니어층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과거에 비해 이용 연령층이 넓어진 만능 검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