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씽크 관계자는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과거에는 인테리어 업체를 통해 선택하고 시공하던 주방 설비 및 자재를 소비자가 직접 구매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노후한 주방설비 중 씽크볼만 교체해 주방환경을 개선하는 등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 층을 겨냥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스테인리스 전문 주방용품 온라인 쇼핑몰 '루에나'가 씽크볼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올해 상반기 구매물량은 지난해 동기 대비 26% 증가했다. 이에 따라 백조씽크는 더 많은 소비자가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공식 블로그에서 '리폼 서비스'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착색되고 생활 스크래치가 심한
신청방법은 씽크볼 사진과 씽크볼 사이즈를 측정한 뒤 백조씽크의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신청양식을 작성하고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10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7일이다.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